2013년 9월 23일 월요일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사랑이 넘치는 하나님의교회는 가족과 이웃을 사랑하며 온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또한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지 아니하며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 유월절과 안식일, 3차7개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구원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Q: "하나님의교회는 어느 교파에 속합니까? '장로교'나 '감리교'처럼 소속 교파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A: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는 교파도 없으며 그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였습니다. 

오늘날의 교파는 사람들이 임의로 만든 이름을 뿐입니다.

Q: 예수님께서 세우셨고 베드로나 바울과 같은 사도들, 또한 초대교회 성도들이 다닌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천주교회일까요? 장로교회일까요? 

A: 신약성경은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셨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이름을 '하나님의교회'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고전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고린도는 지역 이름입니다. 그래서 고린도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예수님을 믿는 모든 성도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다녔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예수님을 믿는 모든 교회를 하나님의교회라는 단 한 가지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다만 각 지역마다 세워진 교회를 구분하기 위하여 그 교회가 속한 지명을 먼저 표기하고 있을 따름입니다.

그리스 남단에 위치한 고린도에 세워진 교회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로마에 세워진 교회는 '로마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지역에 세워진 교회를 구분할 필요없이 일반적으로 교회를 가리킬 땐는 '하나님의교회'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갈1:13 내가(바울이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고


사도바울은 자신이 유대교에서 개종하기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진리교회를 심히 핍박한 것을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였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을 사람들이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소유권이 하나님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로 사신교회(행20:28)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인도하시는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는 사도시대에 지켰던  진리 즉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진리를 그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