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2일 월요일

멜기세덱의 반차의 예언으로 이땅에 임하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또한 새언약유월절, 새언약안식일,3차7개절기를 지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의 예언으로 이땅에 임하신 안상홍님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예언서입니다. 

많은 증거들 가운데 오늘은 멜기세덱의 존재를 통해서 재림 그리스도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 5:11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에 관하여 할 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왜 설명하기가 어려웠을까요? 그럼 먼저 멜기세덱의 기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 14:18-20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성경을 연구함에 있어서 우리가 명심해야 할 것은 구약은 그림자이고 신약은 실체라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그림자로서의 멜기세덱이 존재한다면 실체로서의 멜기세덱도 반드시 존재해야 합니다. 그러면 멜기세덱의 실체가 누구인지 알아봅시다.

 
마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신약에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구약의 육적 멜기세덱은 아브람에게 떡과 포도주로 육적 축복을 빌어 주었고, 영적 멜기세덱이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히 7:1-4 「이 멜기세덱은 …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1)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 … 성경에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 어미로 인정하고 있습니다(마 12:50). 따라서 이 말씀은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하실 것을 뜻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은 요셉, 마리아 모두가 믿음을 가진 가정을 통해서 탄생하셨습니다. 

2) 족보도 없다 … 성경에서 족보는 이스라엘의 12 지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족보가 없다는 말씀은 이방인 가운데 태어나셔야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유다 지파에 속한 족보를 가지고 계셨습니다(마 1:1). 

이런 점들이 그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 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고 재림 예수님은 아래의 멜기세덱에 관한 예언을 따라 오셔야 합니다.

1) 아비도 어미도 없다고 했으므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2) 족보도 없다는 예언에 따라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3)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4)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반드시 하나님이십니다.

사 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그 날이 오기 전에 우리는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시키시는 재림 예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그 분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실 것입니다. 바로 그 분이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멜기세덱의 가장 큰 특징은 떡과포도주를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성부시대에도 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멜기세덱만이

떡과포도주를 가지고 나왔고 성자시대에도 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예수님만이 떡과포도주를 가지고 왔습니다..오늘날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하지만 떡과포도주를 가지고 오신분은 안상홍님외에는 없습니다...안상홍님은 완전한 멜기세덱으로서 우리를 사망을 없이 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우리의 구원자요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