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0일 토요일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가 우리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과연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성경은 바로 하나님의교회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입니다.그리고 역사적으로 하나님의교회가 무너지고 훼파되었지만 다시 세워주신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가 우리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과 사도들이 구원받지 못하고 천국에 가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대체 사도들은 어떤 교회를 다녔기에 천국에 갈 수 있었을까?

올바른 진리 교회를 선택할 수 있는 길을 찾아보자.
 

예수님과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교회


고전1:1-3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도 바울은 예수님의 계시로 교회의 이름부터 그 속의 진리까지 가르침을 받았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형제라 하며 편지를 보냈다.

성경 66권에서 증거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고, 사도들 모두 이 하나님의 교회에 다녔다.

그래서 요즘 여기저기에 하나님의교회라는 간판들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과연 어떤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다녀야 구원받고 천국에 갈 수 있을까?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안식일


눅4:16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신 본을 받아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다.


행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예수님 당시 하나님의 교회에는 안식일이란 진리가 있었고, 안식일 지킨 사도들은 모두 천국에 갔다.


예수님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을 모욕하고 헛되이 경배하는 자라 하셨다,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는 자들이 성령을 따르는 자들이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유월절


마26:17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던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겠다 하셨다.

제자들은 구원을 받기 위해 예수님께서 시키신 대로 유월절을 지켰다.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 베드로, 요한, 바울이 다녀서 구원받은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곳.

고전5:7-8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고전11:23-26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이떡을 먹으며 이잔을 마실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사도 바울은 스스로 깨달은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것이라고 했다. 베드로, 요한, 바울 모두 동일하게 예수님께서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셨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것 외에 다른 것을 지켜서는 안된다.



다른 복음 등장

갈1:6-9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니라 

다른 변질된 교리는 저주의 대상.

천국에 가고 영혼 구원을 받는 것이 목적이라면 하나님의교회로 나와야 한다.

이름만 하나님의교회가 아니라 안식일, 유월절, 3차의 7개 절기, 수건규례가 있어야 한다.



수건 문제

고전 11:1-10 너희에게 전하여 준대로 그 유전을 너희가 지키므로 너희를 칭찬하노라...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지니라

어느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라도 어디에 가든지 안식일, 유월절, 수건쓰는 규례가 있다.



베드로가 다녔던 교회, 바울이 다녔던 교회를 내가 다닌다면 구원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오늘날에도 오직 구원받을 수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부족한 우리를 이 영광된 자리에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